화이트코리아, 집코노미 박람회에서 '은평자이 더 스타'와 '별내 자이더스타'로 관람객 끌어

입력 2022-10-15 13:54   수정 2022-10-15 13:56


대형 디벨로퍼 화이트코리아는 14~15일 이틀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집코노미 박람회에 두 개 단지를 선보였다. 서울 은평구 '은평자이 더 스타'와 경기 남양주 '별내자이 더 스타'다. 두 곳 모두 GS건설이 시공을 맡았다. 아파트보다 부동산 규제가 덜한 오피스텔, 생활형 숙박시설 등 틈새 상품이라는 공통점이 있다.

집코노미 박람회는 국내 최대의 종합 부동산 박람회다. 공공기관과 건설사, 디벨로퍼(시행사), 분양마케팅회사, 프롭테크 등 70여개 업체가 120여개 프로젝트를 내놓아 열띤 분양경쟁을 펼쳤다.

화이트코리아는 20여년간 국내 부동산 개발시장을 이끌어온 대표적인 디벨로퍼다. 광명역 파크자이, 강서한강자이,죽전자이 등 다양한 주거·비주거 시설을 선보여왔다.

'은평자이 더 스타'는 지하 4층~지상 25층의 2개 동에 총 312가구 규모다. 전용 49㎡에는 동일 면적에서 찾아보기 드문 판상형에 넓은 거실, 아일랜드 주방, 2개 욕실 등으로 설계했다.전용 84㎡는 4베이 설계, 디귿(ㄷ)자형 주방을 적용했다.

걸어서 6호선 응암역, 새절역을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추진 중인 서부선, 고양·은평선이 개통하면 교통망이 더 편리해진다. 서부선은 새절역과 서울대입구역을 연결하는 사업으로, 개통 시 1·2·7·9호선 환승이 편하다. 고양·은평선은 새절역부터 고양 창릉신도시까지 이어진다.

중도금 무이자 등 금융 혜택이 있고 유상 옵션을 모두 없애 추가적인 비용 부담을 줄였다. 시스템에어컨, 시스클라인(공기 청정 시스템), 오브제냉장고, 식기세척기 등 가전을 비롯해 유럽산 대형 포세린타일 아트월, 우물천장 및 간접조명 등을 모든 가구에 기본 제공된다.

남양주 별내신도시에 들어설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Ⅱ는 생활형 숙박시설과 오피스텔로 구성돼 있다. 생활형 숙박시설 604실(전용 59~92㎡), 오피스텔 156실(전용 84㎡)로 구성된다.

일상에 필요한 가전, 가구 등을 제공한다. 가전은 양문형 냉장고, 광파오븐, 식기세척기, 세탁기, 건조기, 시스템 에어컨 등이 갖춰진다. 생활형 숙박시설의 경우 조식과 하우스키핑, 펫케어, 카셰어링 등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별내역 역세권 입지로 편리한 교통망이 장점이다. 현재 운행 중인 경춘선 별내역을 비롯해 추후 8호선 연장선,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B노선 등이 향후 들어서면 강남권, 용산, 여의도 등으로 이동하기 편해진다. 지하철 4호선 별내별가람역도 가깝다.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